리움 스튜디오는 저희 아이 성장 앨범 때부터 함께한 인연입니다. 자연스러움과 사랑스러움 따뜻함을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겨주시는 작가님 덕분에 이번 가족 사진도 제일 먼저 떠오른 스튜디오였습니다. 그동안 내 아이들 성장 앨범은 고민 없이 찍어줬었는데, 부모님과 함께한 가족사진은 없었다는 생각을 하던 중, 엄마 칠순 기념을 맞아 상담 문의를 드렸습니다. 작가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아주 친절하고 세밀하게 상담해 주셨습니다. 가격부터 의상까지 하나하나 다 체크해 주시며 날짜를 잡아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전례 없이 폭우가 쏟아졌던 올해 7월은 한시도 날씨를 종잡을 수 가 없었습니다. 궃은 날씨로 인해 여러 번 날짜를 옮겼는데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마침내 촬영 당일이 되니 저희를 비롯해 부모님은 처음 찍는 가족사진으로 인해 긴장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에 도착했을 때 작가님과 실장님의 도움으로 긴장감 없이 오히려 편안한 분위기 가운데 가족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부모님이 연로하셔서 장수 사진도 남기고자 하였는데, 엄마 아빠 의상부터 장신구 헤어까지 하나하나 신경 써 주시고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찍어주시는 것으로 인해 감동이 배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의상과 신발이 대여 된 점, 푸르른 자연을 그대로 담은 야외 촬영이 포함되어있는 점이었습니다. 원본 사진을 받고 주요 사진을 선택하고 수정하기까지 행복한 기다림의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내 부모님의 가장 아름다운 노년의 모습을 가장 자연스럽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4계절 모든 자연을 배경으로 또 찍고 싶습니다. 날씨가 많이 무더웠지만 웃으면서 촬영해 주시고, 삼대 세 가족 각각의 느낌대로 다양하게 촬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움 스튜디오 늘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재 방문 의사가 있으며 가족사진 촬영 계획이 있으시다면 주저 없이 리움 스튜디오를 방문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